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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소개(평가지표)

품질평가 평가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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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지표

조회한 평가지표 목록
평가영역 평가항목 평가지표 배점
A.기관운영 A.1.운영체계 A.1.1.운영규정 및 지침 5
A.1.2.회계관리 2
A.1.3.시설 및 이용자 안전관리 3
A.1.4.개인정보보호 3
B.제공인력 관리 B.1.제공인력 관리 및 교육 B.1.1.노무관리 3
B.1.2.제공인력 근속비율 3
B.1.3.제공인력 교육 3
B.2.직원복지 B.2.1.복리후생 2
B.2.2.고충처리 2
C.서비스 제공 및 평가 C.1.서비스 운영체계 C.1.1.사업계획 및 평가 5
C.1.2.서비스 정보게시 1
C.2.서비스 계획 및 제공 C.2.1.초기상담 및 서비스 제공계획 수립 3
C.2.2.서비스 제공계약 3
C.2.3.계획적인 서비스 제공 3
C.2.4.서비스 제공기록 관리 3
C.3.서비스 관리 C.3.1.이용자 불만처리 2
C.3.2.서비스 정기회의 4
C.3.3.서비스 모니터링 5
C.4.서비스 종료 C.4.1.서비스 종료 안내 1
C.4.2.지역사회 연계 3
C.5.서비스 특화지표 C.5.1.서비스 연계관리(특화지표) 2
C.5.1.서비스 연계관리(특화지표) 2
C.5.2.서비스 제공환경(특화지표) 2
C.5.3.서비스 정기보고(특화지표) 2
C.5.4.인권보호(발달재활) 1
E.서비스 성과 E.1.이용자 유지율 E.1.1.이용자 유지율 3
E.현장평가단 E.1.평가전반 E.1.1.기관장 서비스 품질향상 노력 2
E.서비스 성과 E.1.평가전반 E.1.2.평가자료 수준 2
E.2.이용자 만족도조사(별도조사) E.2.1.이용자 만족도 25
E.3.제공인력 만족도(별도조사) E.3.1.제공인력 만족도 2
합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