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들

바우처사업 FAQ 상세표
  질 문 [제공기관] 최초 로그인 시 공인인증서 등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 변

① (사용자의 PC에 여러 개의 인증서가 있을 경우)

 - 제공기관 등록(지정) 시 제출된 사업자번호에 해당 하는 인증서를 등록하면 정상 접속이 가능합니다.

 

② (정상적인 인증서 등록 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 시․군․구가 제공기관 정보 등록 시 등록한 사업자번호가 실제 제공기관의 사업자번호와 다를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시․군․구 담당자에게 기 전송된 사업자번호의 확인 및 재전송(수정)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