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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소개(평가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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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평가 평가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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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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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영역 평가항목 평가지표 배점
A.기관운영 A.1.운영체계 A.1.1.운영규정 및 지침 4
A.1.2.회계관리 2
A.1.3.시설 및 이용자 안전관리 3
B.제공인력 및 인적자원 관리 B.1.제공인력 노무관리 및 복지 B.1.1.노무관리 2
B.1.2.복리후생 및 고충처리 3
B.2.제공인력 전문성 B.2.1.제공인력 근속비율 3
B.2.2.제공인력교육 3
B.2.3.제공인력 경력 2
C.서비스 제공 및 평가 C.1.서비스 운영체계 C.1.1.사업계획 및 평가, 환류 5
C.1.2.서비스 정보게시 1
C.2.서비스 계획 및 제공 C.2.1.초기상담 및 서비스 제공계획 수립 5
C.2.2.서비스 제공계약 3
C.2.3.계획적인 서비스 제공 4
C.2.4.서비스 제공기록 관리 3
C.3.서비스 관리 및 종결 C.3.1.이용자불만처리 2
C.3.2.서비스 정기회의 4
C.3.3.서비스 모니터링 5
C.3.4.이용자 인권보장 4
C.3.5.서비스 종결 3
D.서비스 성과 D.1.이용자 유지율 D.1.1.이용자 유지율 5
D.2.이용자 만족도(별도조사) D.2.1.이용자 만족도 20
D.3.제공인력 및 서비스 제공환경(별도조사) D.3.1.제공인력 및 서비스 제공환경 5
D.4.서비스 효과성 D.4.1.(가사·간병) 이용자의 일상생활 회복 5
E.현장평가단 E.1.평가전반 E.1.1.기관장 서비스 품질향상 노력 2
E.1.2.평가자료 수준 2
합계

※ F. 자율형 성과(선택)-F1. 서비스 성과관리 우수사례(선택) 지표는 선택사항이며, 최종 점수 및 등급에 반영되지 않음.

※ 자세한 사항은 중앙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알림 마당-공지사항-품질평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