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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소개(평가지표)

품질평가 평가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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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지표

조회한 평가지표 목록
평가영역 평가항목 평가지표 배점
A.기관운영 A.1.운영체계 A.1.1.운영규정 및 지침 5
A.1.1.운영규정 및 지침 2
A.1.2.회계관리 2
A.1.2.사업운영계획 1
A.1.3.시설 및 이용자 안전관리 3
A.1.3.회계관리 2
A.1.4.시설 및 이용자 안전관리 2
A.1.4.개인정보보호 3
A.2.정보관리 A.2.1.개인정보보호 2
A.2.2.제공인력 등록관리 1
A.3.정보제공 A.3.1.서비스 정보게시 1
B.제공인력 관리 B.1.인력채용 및 유지 B.1.1.제공인력 채용 1
B.1.제공인력 관리 및 교육 B.1.1.노무관리 3
B.1.인력채용 및 유지 B.1.2.근로계약 체결 2
B.1.제공인력 관리 및 교육 B.1.2.제공인력 근속비율 3
B.1.인력채용 및 유지 B.1.3.제공인력 근속률 3
B.1.제공인력 관리 및 교육 B.1.3.제공인력 교육 3
B.2.직원복지 B.2.1.노무관리 2
B.2.1.복리후생 2
B.2.제공인력 교육훈련 B.2.1.제공인력 교육 3
B.2.직원복지 B.2.2.고충처리 2
B.2.2.복리후생 2
B.2.3.고충처리 1
C.서비스 제공 및 평가 C.1.서비스 운영체계 C.1.1.사업계획 및 평가 5
C.1.제공인력 전문성 C.1.1.제공인력 전문성 2
C.1.서비스 운영체계 C.1.2.서비스 정보게시 1
C.2.초기상담 및 서비스 계획 C.2.1.초기상담 3
C.2.서비스 계획 및 제공 C.2.1.초기상담 3
C.2.초기상담 및 서비스 계획 C.2.2.서비스 제공계획 수립 2
C.2.서비스 계획 및 제공 C.2.2.서비스 제공계획 수립 2
C.2.3.서비스 제공계약 3
C.2.4.계획적인 서비스 제공 3
C.2.5.서비스 제공기록 관리 3
C.3.서비스 관리 C.3.1.이용자 불만처리 2
C.3.계약체결 및 서비스 변경 C.3.1.서비스 제공계약 3
C.3.2.서비스 변경관리 3
C.3.서비스 관리 C.3.2.서비스 정기회의 4
C.3.3.서비스 모니터링 5
C.4.서비스 종료 C.4.1.서비스 종료 안내 3
C.4.서비스 제공 및 모니터링 C.4.1.계획적인 서비스 제공 2
C.4.서비스 종료 C.4.2.지역사회 연계 3
C.4.서비스 제공 및 모니터링 C.4.2.서비스 제공기록 관리 3
C.4.3.이용자 불만처리 1
C.4.4.사례회의 및 전문가 자문 2
C.4.5.서비스 모니터링(자체) 4
C.5.서비스연계 및 종료 C.5.1.지역사회 연계 3
C.5.서비스 특화지표 C.5.1.서비스 연계관리(특화지표) 2
C.5.서비스연계 및 종료 C.5.2.서비스 계약 종료 안내 3
C.5.서비스 특화지표 C.5.2.서비스 정기보고(특화지표) 2
C.5.4.서비스 제공환경(특화지표) 2
C.6.사업평가 C.6.1.사업평가 및 결과 활용 4
D.서비스 성과 D.1.이용자 유지율 D.1.1.이용자 유지율 3
D.1.1.이용자 유지율 3
D.2.이용자 만족도(별도조사) D.2.1.이용자 만족도 25
D.2.1.이용자 만족도 25
D.3.제공인력 만족도(별도조사) D.3.1.제공인력 만족도 2
D.3.1.제공인력 만족도 2
E.현장평가단 E.1.평가전반 E.1.1.기관장의 서비스 품질향상 노력 2
E.1.1.기관장 서비스 품질향상 노력 2
E.1.2.평가준비 정도 2
E.1.2.평가자료 수준 2
E.1.3.평가자료 수준 2
F.평가일치도 F.1.자체평가와 현장평가 일치도 F.1.1.자체평가와 현장평가 일치도 4
합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