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Q

  1. home
  2. 참여마당
  3. FAQ

자주 묻는 질문들

바우처사업 FAQ 상세표
  질 문 [대국민] 「기저귀·조제분유 지원사업」 가입 및 잔액 확인 방법 안내 (다자녀인 경우 포함)
  답 변

 

* 홈페이지 회원 가입 안내

 

해당 바우처의 대상자는 부모님이 아닌 영아(자녀)이므로

보호자 인증하여 보호자 명의로 회원가입하셔서 아이디 생성 후

'마이페이지' 클릭하여 자녀 정보로 대상자 등록 하시면 잔액 및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ID 1개당 대상자 1명만 등록 가능하므로 각각 회원가입이 필요함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 시 휴대폰 본인 인증은 보호자 명의 휴대폰으로 가능

 

* 자녀가 여러명인 경우 (쌍둥이, 다자녀) 회원 가입 상세 안내

 

홈페이지 아이디 1개당 대상자 1명 매칭되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해당 바우처 대상자는 영아(자녀)이므로 자녀 이름으로 아이디 생성 또한 가능합니다.
따라서 자녀가 여러명 이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잔액 조회가 가능합니다.

 

1. 자녀들 각각 이름, 정보로 각각 홈페이지 가입  후 확인(본인인증은 보호자 명의 정보로 진행)

- 아이디 생성 후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 클릭, 대상자정보 등록 (자녀 정보)
2. 부모님 각각 아이디 생성 후 1명당 자녀 1명 대상자 등록 후 조회
ex) 부 아이디 = 첫째 자녀, 모 아이디 = 둘째 자녀 등록


또한 바우처 잔액은 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socialservice.or.kr)에 회원가입 후 확인하는 방법 외에

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 콜센터(1566-3232, 내선 4)에 연락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