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표
제목 일부 국민행복카드 전용단말기 미인식 관련 조치현황 안내(1.13) 등록일 2022-01-13
공지그룹 조회 702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입니다.

 

일부 카드사에서 발급한 국민행복카드가 전용단말기에서 미인식되는 문제가 발생중입니다.

 

현재 문제원인을 파악하여 현재 카드사별 조치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카드사별 조치현황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삼성카드 : `22.1.11일 이후 신청카드부터 인식 문제 없는 카드로 발급

  * 기존에 발급하였으나 미인식되는 카드는 다음 연락처로 재발급요청

  → 전담팀 연락처 : 1566-3336

 

BC카드(우리은행) : 인식문제 발생카드에 대해 전량 회수 교체 예정

  * 일정은 확정 시 재 안내

 

KB국민카드 : 인식 가능한 카드로 발급 준비 중

  * 상세 일정은 확정 시 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