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표
제목 KB국민카드 전용단말기 미인식 관련 조치 안내(3.16) 등록일 2022-03-16
공지그룹 조회 2,72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입니다.

 

전용단말기 - KB국민카드 미인식 관련 조치현황 안내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22.1.25일 이후 신청 카드부터 정상 인식
○ (체크카드) `22.3.17일 이후 신청 카드부터 정상 인식
  ※ 전용카드는 조치 중이며 일정 확정 시 재안내

 

□ (참고) 단말기 미인식 이슈 관련 카드사별 조치진행현황

○ 삼성카드 : `22.1.11일 이후 신청카드부터 인식 문제 없는 카드로 발급
   * 기존에 발급하였으나 미인식되는 카드는 다음 연락처로 재발급요청
     전담팀 연락처 : 1566-3336

 

○ KB국민카드 : `22.1.25일 이후 신청한 신용카드 부터 인식 문제 없는 카드로 발급, `22.3.17일 이후 신청한 체크카드부터 인식 문제 없는 카드로 발급
   * 기존에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발급하였으나 미인식되는 카드는 다음 연락처로 재발급요청
     전담팀 연락처 : 1599-7900
   * 전용카드 개선 일정은 추후 재안내

 

○ BC카드(우리은행) : 인식문제 발생카드에 대해 전량 회수 교체 예정
   * 현재 카드사 내부 테스트 진행 중이며, 회수 일정은 확정 시 재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