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이메일 발송 점검 안내 | 등록일 | 2025-04-08 |
---|---|---|---|
공지그룹 | 조회 | 1,384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안녕하세요. 전자바우처포탈 담당자입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시 이용되는 이메일 발송이 스팸 필터링 되어 송신되지 않는 현상이 다수 발생되고 있습니다.
위의 사항을 확인 중에 있으며, 서버 점검 기간 동안은 상담센터 1566-3232(내선4)로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