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바우처사업 FAQ

바우처사업 FAQ

검색
검색
바우처사업 FAQ 목록표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
148 제공기관 [인증서 재발급]제공기관 사업자번호가 변경되면 공인인증서도 다시 발급받아야 하나요? 2018.04.16 189
147 제공기관 [인증서 비밀번호]로그인시 인증서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2018.04.16 167
146 제공기관 [인증서 갱신]공인인증서가 1년마다 만료되어 불편합니다. 별도의 갱신절차 없이 인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2018.04.16 171
145 제공기관 [인증서 만료]로그인 시 공인인증서가 만료되었다고 표시되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인증서를 갱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8.04.16 98
144 제공기관 [인증서 등록]최초 로그인 시 공인인증서 등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2018.04.16 95
143 제공기관 [인증서 등록]전자바우처시스템 접속 후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2018.04.16 102
142 제공기관 [인증서 발급]신규 제공기관입니다.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2018.04.16 107
141 회원가입 회원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2018.01.24 3117
140 바우처서비스 예전에 고운맘카드 발급받아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에 이용하였는데 재임신하여 신청하는 경우, 기존 고운맘카드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2017.12.28 2435
139 바우처서비스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금 이용액 및 잔액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2017.12.28 3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