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들

검색
검색
바우처사업 FAQ 목록표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
141 회원가입 회원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2018.01.24 5905
149 바우처카드 청소년산모 임신출산 의료비 지원을 받기 위해 만14~19세 미만인 신청자가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2018.07.30 176
148 제공기관 [인증서 재발급]제공기관 사업자번호가 변경되면 공인인증서도 다시 발급받아야 하나요? 2018.04.16 2281
147 제공기관 [인증서 비밀번호]로그인시 인증서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2018.04.16 2109
146 제공기관 [인증서 갱신]공인인증서가 1년마다 만료되어 불편합니다. 별도의 갱신절차 없이 인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2018.04.16 1495
145 제공기관 [인증서 만료]로그인 시 공인인증서가 만료되었다고 표시되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인증서를 갱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8.04.16 1030
144 제공기관 [인증서 등록]최초 로그인 시 공인인증서 등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2018.04.16 1024
143 제공기관 [인증서 등록]전자바우처시스템 접속 후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2018.04.16 1159
142 제공기관 [인증서 발급]신규 제공기관입니다.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2018.04.16 1142
140 바우처서비스 예전에 고운맘카드 발급받아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에 이용하였는데 재임신하여 신청하는 경우, 기존 고운맘카드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2017.12.28 3465